게시물 상세내용
일반기계기사 실기 1달 합격후기_우리설계전문학원이 정답!
글쓴이 김동철 조회수 386
작성일 2019-05-24 18:07:41


 

※ 직장을 다니면서 시간을 쪼개어 공부를 했으며, 필답형은 독학, 작업형은 "우리설계학원"을 다녔습니다.

 

1회차 필기(3/3)를 합격한 후, 곧바로 학원을 알아보다 "우리설계학원"을 지인께 추천받아 다니게 되었습니다. 직장인이라 시간이 터무니없이 부족했지만 원장님께서 매일매일 꾸준히 나올수 있으면 1회차도 가능하다고 용기를 주셨습니다. (이게 가장 큰 원동력이였던거 같아요!) 그 결과 합격이라는 선물을 받게되었습니다. 원장님과 부원장님 감사합니다.

 

우선, 작업형 학원을 찾고계시다면, 울산_우리설계전문학원을 추천드립니다. 그 이유는 제가 다니면서 느꼈던 몇가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.

 

1. 설계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원장님께서 직접 가르치시고 개개인의 실력차를 감안하여 1:1 교육을 진행해주십니다. 

2. 기본예제부터 실전모의고사까지 단계별 학습체계가 제대로 이루어져있습니다.

3. 인벤터로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2D/3D 수정이 매우용이합니다. (진짜 이거는 최고의 강점인거 같아요! 2D를 CAD로 하게되면 그만큼 수정시간이 늘어납니다!) 

  --> 실제로 시험장에서 다 그려놓고 도면을 검토하다가 잘못 그린게 발견되서 수정하기도 했습니다!

4. 수업시간 상관없이 공부할 의지만 있다면 언제든지 학원에와서 연습해도 됩니다. (예를들어 수업시간이 오후7시~9시반일경우, 오전 10시에와도 상관없음)

 

여기까지 제가 추천드리는 4가지 입니다. 저는 회사를 마치고 항상 저녁 7시에 학원에 도착하여 약 2시간 30분가량 수업 + 연습을 병행했고 모르는게 있을때마다 필기와 질문을 아끼지않았습니다.

주말에는 필답형에 올인했구요... 공부할시간이 빠듯하고 시간내기가 어려운 직장인이 이렇게 합격할 수 있었던 것은 우리설계학원을 다녔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.

 

다시한번더 감사하단말씀 드리고, 이후 2회차 3회차 일반기계기사 치시려고 준비하시는 분들 화이팅 하시기 바랍니다! 

관련 쪽지글



QUICKMENU

 입학상담

052-224-3101

10:00~21:00

토,일,공휴일 휴무

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