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물 상세내용
2018년 4회 일반기계기사 합격수기
글쓴이 박해정 조회수 347
작성일 2018-12-21 13:52:53

 

안녕하세요.

 

우리설계전문학원에서 1개월간 수업을 듣고 합격하여 이렇게 합격수기를 쓰게 되었습니다.

 

학원다니기 이전에 인터넷에서 다른 강의를 통해 공부를 했었는데 불합격을 받았었습니다.

 

캐드를 사용해 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단축기며 여러가지들이 낯설었습니다.

 

우리설계학원에서는 캐드 걱정없이 인벤터만을 이용하여 모든 작업을 수행했기때문에

 

기존에 캐드로 도면을 작성하고 인벤터를 이용하여 다시 3D를 만드는 수고를 덜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장점으로 생각됩니다.

 

카티아를 사용해보셨던 분들이라면 더욱 더 좋은 시너지 효과가 일어날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수업에 있어서도 두 분의 전문가 강사분께서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걱정없이 질문하여 많은 부분들을 얻어갈 수 있었습니다.

 

도면 검도하는 부분에서도 기계적으로 알려주시는 것이 아니라 실제 기계공작법에 적용되는 내용으로 설명하여 이해도를 높여주었습니다.

 

쾌적한 환경과 좋은 PC로 불편함 없이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필답의 경우에도 기계의 신과 연계하여 문제 및 풀이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필답 부족하신분들은 꽤 유용할 것이라 생각됩니다.

 

비록 학원을 다니며 다른 일도 병행하여 스스로 공부하는 시간이 적어 저는 점수가 낮지만 분명히 수업을 들으신다면 합격에 걱정없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.

 

일반기계 및 여러 자격증 취득을 고민하신다면 '우리설계전문학원'을 적극 추천합니다.

 

많은 분들이 학원을 통해 저처럼 합격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관련 쪽지글



QUICKMENU

 입학상담

052-224-3101

10:00~21:00

토,일,공휴일 휴무


TOP